본문 바로가기

RestRoom/Routine

[도서] 세계 최고의 학습법 + @

책 소개 전 잠시.. 


요즘 매직콘서트를 보는데 가이 바브리 라는 이라스엘 마술사가 나왔다.


이 사람은 마술사가 아니라 마법사다. =_=;; 최현우 마술사님께서 하는 마술들은 어느정도 트릭이 다 예측 가능하다. 특히.. 카드 마술은 너무 많이 마셔서 매직콘서트에 나온 최현우 표 카드마술은 1~2개 빼고 트릭 다 알겠더라.. 무튼..!


가이 바브리는 사람이 아니무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마술의 트릭을 전혀 모르겠다. 고로 마법사다. =_=;


이 마법사분이 마지막으로 했던 마술은 다음과 같다.


1. 가이바브리는 스튜디오에서 내려와 대기실로 들어간다.

2. 연예인1명이 스튜디오 내 아무곳에나 물건을 숨긴다.

3. 다시 가이바브리가 대기실에서 스튜디오로 온다.

4. 가이바브리는 물건을 숨긴 연예인의 손을 잡고 스튜디오를 돌아다닌다.(연예인은 아무말 안하고 끌려만 다님)

5. 가이바브리는 연예인의 손을 잡고 있으면서 연예인의 미세한 근육 움직임을 읽으면서 위치를 찾아간다.

6. 찾았다. 헉헐허?


이러한 기술을 찾아보니 머슬리딩 이라는 기술이다. 이 기술은 심리대결에서 많이 사용되는 기술인데 가위바위보 프로들이나 프로겜블러들이 많이 사용하는 기술이다. 바로 말 그대로 근육의 움직임을 읽어서 상대의 의도를 빠르게 파악! 맞나?.. 아무튼 이런거다.


그래서 나도 머슬리딩을 해보고 싶어서 책이 있나 찾아보았다. yes24에 머슬리딩 검색 하니.. 다음과 같은 책이 나왔다.



뜬금없는 학습법 책;; 책 표지만 보면 지금까지 봐왔던 학습법 책들과 별반 다를게 없는것처럼 느껴지지만 목차는 다음과 같다.



4장에 보면 머슬리딩이라는 부분이 있어서 저 책이 검색됬다. -_- ㅎㅎ 그래도 어부지리로 알게된 책인데 나름 평도 좋다. 그래서 바로 샀다. 비록 저 머슬리딩은 위에서 가이바브리나 프로겜블러들이 사용하는 머슬리딩은 아니더라도 뭐 삶에 도움이 되겠지.. 관심있음 사세요~~

'RestRoom > Rout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워포인트로 만들어본 Ez2dj 키  (11) 2013.03.28
종이책과 전자책..  (12) 2013.01.28
방학 마지막 자전거 하이킹  (0) 2012.09.01
PICA air 사용하기  (0) 2012.04.27
Phoenix HD 개인기록!  (2) 2012.02.26